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대출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대출을 받다 보면 어느순간 대출이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대출은 보통 1금융권부터 신청을 하고 부결나면 2금융권으로 가고 또 부결나면 대부업체를 찾게 됩니다. 기대출이 많고 연체가 생기며 신용등급이 낮다면 대부업 대출 안될때가 생깁니다.

 

 

즉, 기대출 과다자, 연체자, 무직자, 다중채무자, 저신용자 등등 금융거래가 좋지 못하다면 대출이 힘들수밖에 없습니다. 대부업 대출 안될때 정말 막막하게 됩니다. 그래도 대부업에서는 대출이 되겠지 하고 생각했는데 그마저도 안되면 더이상 돈을 구할 곳도 없고 돈을 막을 길이 없어 연체는 더 길어지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대부업 대출 안될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돈, 일수와 같은 대출은 받지 말기 바라겠습니다. 당장 돈은 생길지라도 어마어마한 이자로 인하여 더욱더 빚이 불어나기 때문입니다. 먼저 햇살론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정부에서 서민지원으로 만든 금융상품으로 소득이 있다면 신용등급이 낮아도 대출이 나오는 상품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새희망홀씨가 있는데 신용등급이 6등급 안에 들어야 하기 때문에 쉬운 대출은 아닙니다. 또한 개인회생, 프리워크아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갚지 못한 상황에 오면 고민을 해봐야 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햇살론을 추천드리며 그게 안된다면 주변 지인에게 솔직히 말해 급한 돈을 빌린 다음 열심히 일해서 갚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대부업 대출 안될때가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대부업체 두 군데에서 기대출이 있는 상황입니다. 마지막 대출도 되지 않았지만 시간이 흘러 되었습니다. 결국 대부업 대출 안될때는 연체 없이 지내면 다시 대출이 가능한 시기가 옵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대출을 안받는 것이지만 저도 마찬가지이며 대출을 꼭 받아야 하는 상황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다들 막바지라고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힘내기 바라며 다시 일어설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살아가기 바라겠습니다. 더한 상황에서도 극복해낸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요행보다는 정석의 길로 가며 게으름보단 부지런함으로 하루하루 살아가기 바라겠습니다. 우리에게 기회는 또 찾아온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